본문 바로가기
News_All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박명수♥한수민 부부, 명수의 배꼽이 돌아갔다! 충격의 건강검진! 노폐물 덩어리 판정!

by HyggePost Writer 2018. 8. 20.
반응형

“이번 주도 MC특집이 화요일 밤을 뒤집는다!”

“명수의 배꼽이 돌아갔다! 충격의 건강검진!”

 


#관절 나이 70 #디스크 마비 위험 #노폐물 덩어리 판정건강적신호에 심장이’! ..수수부부’!

 

이휘재♥문정원 부부,

“무뚝뚝한 휘재의 반성 VS 요리 로봇 정원의 장어요리!”

이휘재, 패널들의 폭풍 질책 받은무뚝뚝 남편의 실체는?

계량으로 만들어진 3시간짜리장어요리 완성기’! 문정원의 손맛은?

- TV조선 예능아내의 맛 박명수-한수민, 이휘재-문정원 부부,

 소리가 절로 나는 이 MC부부들이 사는 법!

 

“이번 주도 MC특집이 화요일 밤을 뒤집는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박명수-한수민, 이휘재-문정원 부부가소리가 절로 나는리얼한 부부 생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킨다.

오는 21일 방송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아내의 맛’) 12회 방송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MC특집으로 박명수-한수민 부부의건강검진 하는 날’, 이휘재-문정원 부부의쌍둥이 놀러 나간 날이 담긴다.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는명수의 배꼽이 돌아갔다라는 최악의 결과를 받고 아연실색하는 모습이, 이휘재와 문정원은 쌍둥이 없이 단둘이서 시간을 보내는무뚝뚝한 남편의 일상과계량 로봇 아내의 요리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박명수는아내의 맛’ MC로 활약하며 간혹 댓글로눈감고 진행하냐는 질책을 받을 정도로, 누가 봐도 지쳐있는 것이 보이는 만성피로와 불면증에 시달리는 상태. 숙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박명수를 보다 못한 아내 한수민이 나서서 건강검진을 진행했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충격적인 진단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명수의 관절 나이가 70대라는 엄청난 판정과 함께 온몸이 노폐물 덩어리이며, 심지어 디스크 증세도 있어 자칫 잘못하면 마비까지 올 수 있다는 진단을 받은 것. 게다가 박명수의 배꼽이 정중앙에 있지 않고 옆으로 돌아가 있다는 의사의 소견은 말을 잇지 못하고 있던수수부부를 하얗게 질려버리게 했다. 이와 관련 보는 사람의 심장까지떨어트리는명수의 건강검진결과가 낱낱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MC특집의 마지막 주자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일상이 드디어 공개된다. 무엇보다쌍둥이 아빠 이휘재가 아닌, 아내와 함께 하는남편 이휘재의 모습을 본격적으로 보여준 것은 이번이 처음. 더욱이 영상을 보던 도중 이휘재가 깊은 반성을 하는가 하면, 패널들 또한이휘재씨 그러면 안 되지라며 문정원을 향한 위로 열전을 벌여 이휘재를멘붕에 빠뜨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쌍둥이들이 외출한 후, 급 어색해진 남편 휘재와 달리, 달달 했던 신혼을 떠올리며 설렘을 느낀 아내 문정원이 남편 보양식 준비에 나선 상황이 펼쳐진다. 문정원이 그동안 요리학원에서 배운 그대로,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로봇 같은 계량법으로 장장 3시간의 노력 끝에장어요리를 완성, ‘요리 로봇이라는 별칭을 선사 받은 것. 아내의 장어요리를 맛본 휘재의 반응은 어떨지, ‘휘재 부부가 나눌 진솔한 이야기에 대한 눈길이 쏠리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민 쌍둥이로 많은 사랑은 받아온 서언, 서준이 역시 폭풍 성장을 한 모습으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대한민국 대표 예능인들의 솔직한 일상을 담은 ‘MC특집은 놀라움과 더불어 많은 부부들로부터격공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건강을 걱정하고, 일상의 작은 기쁨을 만끽하는친근 부부들이 펼칠리얼 부부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1일 방송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2회분은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조선아내의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