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_All

허지원-OCN<보이스2>이진욱과 추격전 긴장감 UP, 섬세한 동공연기까지! ‘신스틸러’

by HyggePost Writer 2018. 8. 20.
반응형

SBS<친애하는 판사님께>, OCN <보이스 2> 허지원

어두운 기운 내뿜는 현장 컷 공개! ‘악역계 새싹’의 남다른 존재감

이진욱과 추격전 긴장감 UP, 섬세한 동공연기까지! ‘신스틸러’

<보이스2> 가면남에게 이용당하다 죽음에 이른 순경 ‘곽민수’역, 몰입도 높였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살벌하고 비열한 악역 ‘욱태’로  시청자 눈도장



허지원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의 비열한 모습에 이어, OCN <보이스2>에서는 범죄에 얽힌 순경으로 등장해 신스틸러로 등극한 것.  


깊숙하게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며 한눈에 봐도 도망자의 모습을 하고 있는 허지원은 드라마 OCN <보이스2> 3회에서 장경학(이해영 분)을 살해한 진범에게 돈을 받고 급발진 장치를 만들어 줘 쫓기는 신세가 된 순경 ‘곽민수’역을 맡았다. 


도강우(이진욱 분)와 끈질긴 추격전을 벌이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가 하면, 체포된 뒤 진범에게 살해를 당할 때에는 섬세하고 실감 나는 동공연기를 펼쳐 짧은 등장에도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강호(윤시윤 분)를 협박하고 돈을 뜯어내는 ‘욱태’로 분해 살벌하고 비열한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어 ‘악역계 새싹’의 어두운 행보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기도.  


이렇게 안방에서 어두운 기운 내뿜는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 있는 허지원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