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_All

씨야 출신 김연지, ‘보이스2‘ OST 첫번째 주자 확정. 오늘 25일 '목소리' 리메이크 발매

by HyggePost Writer 2018. 8. 25.
반응형

가수 김연지가 OCN 드라마 '보이스2'의 첫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방영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드라마 '보이스2'(연출 이승영, 극본 마진원)의  OST Part.1 '목소리'가 오늘 (25일) 오후 6시에 공개 된다

 



김연지가 참여한 '목소리'는 지난 '보이스' 시즌1의 OST로 삽입 되었던 곡으로 김윤아의 목소리가 담긴 원곡을 리메이크해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해 냈다.

 

'보이스2'의 첫번째 OST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연지의 '목소리'는 '보이스' 시즌1에 삽입되어 몽환적인 느낌으로 사랑 받았던 김윤아의 '목소리'와 다르게 그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김연지의 리메이크 버전은 좀 더 신비롭고 락적인 사운드가 짙어지면서 한편의 짧은 오페라를 보는 듯 임팩트가 강렬해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면서 동시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도입부부터 강렬한 기타와 드럼 비트가 곡이 진행 될 수록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진성과 가성을 넘나들면서 연주하듯 몰아치는 김연지의 보컬로 완성도를 높였다. 씨야 활동 시절부터 보컬퀸으로 인정 받은 김연지의 파워풀한 보컬에 기존의 창법에서 진일보한 담백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가창력이 곡에 생동감을 더욱 주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OST는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를 작곡하고, 씨스타, 2AM, 에일리 등과 함께 작업한 히트 작곡가 허성진이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방송부터 최고의 시청률로 화제가 된 OCN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연지가 참여한 OCN 드라마 '보이스2'의 첫번째 OST '목소리'는 오늘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