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맛집 중국맛집 꿔바로우가 맛있는 '동천홍'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7. 26. 23:00

본문

반응형
점심에 동천홍에서 먹었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쪽에 있는 중국집이다. 꿔바로우가 맛있는 곳.
오늘은 꿔바로우와 사천탕면, 그리고 짜장면을 먹었다. 양이 좀 줄었다. 꿔버로우는 소 크기인데도 28,000원이다. 양도 적고 비싸다 흥~ 종종왔었는데 이제 가심비 좋은 맛있는 곳을 다시 찾아야지.
 #동천홍 #꿔바로우 #광화문맛집 #광화문중국집 #점심

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다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