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_All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 <플래니테리엄> 나탈리 포트만의 팔색조 매력 무삭제로 확인 가능!

by HyggePost Writer 2018. 8. 31.
반응형

8월 29일 개봉한 <플래니테리엄>이 나탈리 포트만의 매력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무결점 여신 나탈리 포트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제작자인 ‘앙드레’를 통해 영화 출연을 하게 된 ‘로라’가 카메라 테스트를 받는 장면을 무삭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연기력과 개성을 인정받으며 배우로 성장해가기 시작하는 ‘로라’의 서툴지만 꾸밈없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나탈리 포트만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컨셉의 영상이 이어지며 한 편의 화보 영상을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또한, 스크린을 통해 촬영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며 미소 짓는 ‘로라’의 장면에서 영화배우로 성공하고 싶은 야심가로서의 모습을 엿보게 하며 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플래니테리엄>를 본 언론과 평단 그리고 관객들은 “매 시퀸스를 적당하게 받쳐주는 뛰어난 음향효과까지 분위기를 고조시켜줘 등장인물들의 감정과의 에움길마저도 편하며 전체적인 흐름과 동반하는 데 용이하다. 심리묘사 탁월한 판타지 멜로”(유진모 칼럼니스트), “영화의 인물들에 대한 섬세한 심리와 감정 묘사가 인상적이다. 특히나 영화는 ‘로라’를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정말 그 인물들의 모든 감정을 오롯이 느끼게 한다”(@young_si****),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였고,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는 이번에도 역시 좋았습니다!”(ciao****), “개봉하자마자 달려감. 영상미 굿! 나탈리와 릴리가 자매로 나온 것만으로 볼 가치 있었음”(phn9****) 등 영화에 대한 극찬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2018년 가장 아름다운 미스터리 판타지 <플래니테리엄>은 영혼을 부르는 능력을 지닌 미국인 자매가 교령회를 위해 파리에 왔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영화로 찍고 싶다는 제안을 받으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로 절찬 상영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