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시코르 AK&홍대점에 입점한다고 31일 밝혔다.
시코르 AK&홍대점은 정샘물의 첫 번째 시코르 매장이다. 시코르 AK&홍대점은 10∼20대가 메인인 홍대와 20~40대 직장인을 아우르는 연남동 상권의 접점인 홍대 입구역에 위치해 집객력과 접근성이 높다.
정샘물은 이곳에서 ‘베이스의 명가’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베스트 셀러인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는 물론 18 F/W 신제품 ‘쿠션실러’도 만날 수 있다. 또 최근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스킨 세팅 베이스’ 3종도 판매한다.
정샘물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31일부터 3일간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정샘물 스페셜 샘플킷을 증정한다. 스페셜 샘플킷은 탄탄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다지기 위한 ‘에센셜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1매와 에센셜 물 크림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 미니어처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정샘물 관계자는 “라코스메띠끄에 이어 이번 시코르 입점까지 화장품 편집샵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편의성을 높여갈 것”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