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CM '나를 통하여' - 남궁송옥 "어느 곳에서든지 주님을 예배하리라, 내가 밟는 모든 땅 아버지의 영광이 선포 되야 하리"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7. 29. 15:01

본문

반응형

지금 서 있는 이곳에서 높임을 받으소서 

내가 밟는 땅 주님의 땅이니

하늘이 주의 이름 높이 올리며 넓은 바다가 주를 노래해


모든 만물 주를 경배해 모든 입술 주를 찬양해

천지를 만드신 만물의 통치자 높임을 받으소서


내 평생에 주의 이름 높이며 어느 곳에서든지 주님을 예배하리라

내가 밟는 모든 땅 아버지의 영광이 선포 되야 하리

찬양하며 주님을 예배할 때 하늘 가득한 주의 영광 보리라

나를 통하여 나의 입술을 인하여 주의 이름 높임을 받으소서



오늘 예배에서 은혜받은 찬양이다. 


내가 서있는 어느 곳이든 주님을 예배하고, 주님의 영광이 선포되게 하는 삶을 살아야한다고 다시 다짐하게 되는 곡이다. 

나를 통해 역사하시는 주님을 만나길 기도하고 소망한다. 

나를 지켜주시는 주님께 감사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