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횟집' 군산맛집: 모듬회, 랍스타회, 참치회, 회정식, 생선조림, 구이 등 현지인 추천!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5. 01:37

본문

반응형

군산 쪽 출장이 있어서 가본 군산이다. 

그쪽에서 일하시는 분이 좋다고 해서 같이 간 곳이다. 군산의 '최고횟집'. 

이름이 너무 많이 쓰이는 명사?라서 좀 웃김. ㅋ

최고횟집가자고 해서 어디냐니까 최고횟집이라고... 그래서 갔더니 진짜 이름이 최고횟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추천하시던 군산맛집, 최고회집 입구다. 


갑자기 어디선가 등장한 멍멍이~ ㅋㅋㅋㅋ 

귀여워서 사진도 한장~~ 그래도 밥먹기 전이니 만지지는 않았다는. 


정성껏 모시겠다는 문구를 

우리 위해 전날 미리 준비했다는 현지 일하시는 분 때문에 빵터짐.. ㅋㅋ

여름에는 따로 여름특선 메뉴가 있다고 하는 거 보니 

시기 따라 다르게 나오는 거 같았다.  

대접?해준다고 코스로 음식 주문. 

우와~ 끝도없이 계속해서 나오는 음식들!! 

진짜 군산맛집, 최고횟집!으로 인정하는 걸로 ㅎㅎㅎㅎ


신선한 해산물도 다양하게 나와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회 매니아인 나에게 딱인 곳. 

초장 또는 간장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 맛이 좋다. 

난 와사비에만 먹기도 하는 고수~ ㅎ


생선은 조림, 구이등 다양하게 나온다. 

구운 생선이 의뢰로 맛있어서 손으로 잡고 먹어도 된다고. ㅋㅋ


중간에 나온 물회.. 대박... 

물회안에는 전복, 횟감이 가득가득 들어가 있었다. 


윤기가 흐르는 푸짐한 모듬회-!

먼제 레몬즙을 솔솔 뿌려준후~ 레디~~~~ 


한점 집어서 먹어주면 쫀득쫀득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끝내줬다. 

군산에서 먹는 이 회맛이란... 


여기에 참치회와 랍스타회도 같이 나온다. 

정말 회종류도 다양하게 맛볼수 있다. 

끝으로 얼큰한 매운탕에 밥까지 먹어주니 아주 완벽했다. 사진이 별로 없네. ㅋㅋ

돌아가는 시간에 다시 와보자고들...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수 있었던 군산맛집 최고회집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얼마를 먹은건지 모른다는 거. 역시 누가 사준는 밥이 젤 맛있다~ ㅋㅋ


상호:최고회집

주소:전북 군산시 수송동 824-10번지

전화:063-461-240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