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는 내가 없고 by 유효림' "내 상한 영혼 만지시고...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맡기리...이제는 내가 산것이 아니요 ...내 안에 주님이 사신 것이라..."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7. 22. 23:47

본문

반응형

오늘 예배 시간에 부른 곡이다. 


은혜가 충만한 곡이다. 

힘들고 지킬 때 내 안에 계신 주님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견딜 수 있다. 

내안에 계신 오직 예수님만 의지하면서... 


"내 상한 영혼 만지시고...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맡기리...

이제는 내가 산것이 아니요

내 안에 주님이 사신 것이라..."


또 다시 한주를 시작한다. 한 주를 오직 예수님만 의지하고 살아보자!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

찬양하며 살리라

예배하며 살리라

내 안에 계신 

오직 예수님만


주님은 나의 아바 아버지

내 상한 영혼 만지시고

주님은 나의 하늘 아버지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맡기리


이제는 내가 주님과 함께

십자가 위에 죽었으니

이제는 내가 산 것 아니요

내안에 주님이 사신 것이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