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Review

가족 휴가를 위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 포천펜션이고~ 여름 휴가로 아이들데리고 가기 좋은 곳!

by Splendid Writer 2018. 7. 23.
반응형

아이와 휴가는 풀빌라펜션 하늘향기에서?!

가족 휴가를 위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 

아이 물놀기하기 좋은 펜션 '하늘향기'


날씨가 이렇게 더울 수가 없는 날씨다...  

이런 더위가 오기 전에 이미 더위를 식히고 왔다. ㅋㅋ 지난 주 휴가라 미리미리 피서했다. 

7월 초에는 어디든 놀러가야 한다. 시원한 곳으로.. . 여름 대비를 위해러 말이다.

혼자서 가는 것도 좋지만 가족끼리 가면 더 좋다. 심심하지 않고 재미있으니까?  

부모가 바쁜? 조카가 자꾸 놀아달라고 해서 조카데리고 놀러가기로 하고 1박2일 여행 결정!

조카 가면? 엄마 아빠가 고생하시겠지...  


여튼, 더운 여름에는 무조건 사람 없는 곳이 최고다.  

어린이가 있을 경우에는 더욱더... 민폐가 많으니까?  

그렇다면 풀빌라? 그래서 알아보고 다녀온 곳이다. 

펜션 근처에 산정호수, 백운계곡 가깝고 포천이동갈비도 가까워서 

먹거리도 최고인 서울서 멀지 않은 곳...  

게다가 어린이가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바로 하늘향기 풀빌라펜션. 

아쉽게 하루 놀고 왔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 


빌라가 참 예쁘다. 

자연 속에 이렇게 예쁜 빌라가 있으니까 눈호강이 따로 없었다.  

더군다나 정원과 계곡이 있어 좋다.  

이런 곳에서 한번쯤 살아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단 하루의 소원성취~ 

자연 속의 힐링장소라 최고다! ^ㅁ^


보니까 작은 아이들 이용할 수 있는 놀이터도 있었다.  

아이 있는 가족들에게 좋은 공간이다.  

좀 선선하면 저긴 아이들이 북적일 듯...



누구나 한번쯤 로망이 있는 나무 그네!  

여기서 앉아서 사진 꼭 찍어줘야... 남는게 인생샷! 헤헤 

푸른 자연 배경 속에 그네가 있으니까 동화 속의 한장면 같았다. 괜히 분위기 잡게 되는?? 


풀빌라펜션 하늘향기의 벽면에 이렇게 고퀄리티 벽화가 그려져 있다. 사장님 센스?! 

애들 호기심 자극도 팍팍 되고, 자연 속의 갤러리 같은 느낌도 물씬 났다.  

곳곳에 아이들을 위한 장소가 있어서 정말 좋았다. 

동물 좋아하는 조카 저기 붙어 있더라는....



야외 수영장이다. 이것 때문에 선택한 곳이기도 하다~ 

워터 슬라이드에 휴양지 느낌 물씬나는 케노피 선베드까지 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다. 

게다가 수영장 물은 어찌나 깨끗한지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 수영하기에도 안심된다.


묵은 곳은 풀빌라객실로 폴라리스라는 객실이다. 

왜 이 객실을 선택했는지 사진도 잘 찍어뒀다!!! 

짐풀지 말라고 하고서... 조카는 이미 뛰어 다니기 시작... 


현관에서 딱 들어오면 한면이 완전히 통유리다. 더위고 뭐고 풍경 볼 수 있는 공간은 힐링이다.  

게다가 넓고, 천장이 탁 트인 느낌도 너무 좋았다.  

갑갑한 서울에서 벗어나 이런 풀빌라펜션에 오니까 새삼 남다른 힐링이 된다.  

햇살도 따뜻하게 들어오고, 쇼파에 공중 의자까지 있어서 편하고 안락한 공간이었다.  

제대로 힐링하러 온 느낌 물씬 났다.



그리고 부엌...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엄마가 좋아한 공간이다.  

참고로 풀빌라 개별 객실에 바베큐장, 스파, 풀장이 있어서 가족끼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이 좋은 점이다. 


계단에서 찍었다. 

먼지 한톨, 머리카락 하나 없던 바닥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곧 우리가 어지르겠지만?! 

정말 좋은 집에서 묶는 느낌이었다.  

벽에는 아이들에게 관심을 받을 만한 섬세한 그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그리고 침실~ 

분위기 너무 좋다. 

보통 객실과 다르게 사장님이 벽지 곳곳에 신경쓰신게 느껴지는 공간이다.  

안락하고 편한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하늘향기펜션 추천이다. 



무엇보다 여기는 풀빌라 개인 풀장이다. 

풀빌라펜션을 나름? 다녔지만, 이렇게까지 개별 풀장이 좋은 곳은 처음이다.  

햇볕이 너무 뜨거우면 실내에서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 보내고 해가 약해지면 물놀이하고... 

저희 가족도 온종일 여기서 놀았다.


객실 수영장은 안이 보이는 구조라서 진짜 독특하기도 하고, 사진도 멋지게 찍힌다.  

그리고 만약 아이 아이 혼자 놀게 두고, 수영장 앞에 쇼파에 앉아서 

조카를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센스 있게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구조가 맘에 든다고들.... 



열심히 놀았으니까 이제는 식사~~ 

객실안에서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어서 실내풀에서 물놀이를 하고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실내 바베큐장 덕분에 정말 야무지게 맛있게 먹었다.  

남 시선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편하게 입고~ 입 쩍 벌리면서 먹었다~ 


반찬도 완벽 셋팅! 

한국인의 밥상은 역시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놓고 양껏 먹어야 제맛이다. 엄마의 손길이지만...  

그리고 수영하고 놀면 금방 배고파지니까... 


아참... 

빌라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카페...  

하늘향기 리조트펜션은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신선한 커피 마시기에도 딱이다.  

다들 커피 한잔씨 하고 싶다며...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는 정말 사장님이 센스 넘치시는 공간이다.  

좌석도 넓고, 다양하고, 벽지도 애들 눈높이에 맞게 붙였다.  

각종 악기도 있고, 당구대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놀 수 있다. 



원목 느낌 물씬나는 드럼에 피아노에 각종 원목 조각상들까지 있어서 더욱 분위기가 산다.  

오랜만에 피아노를 연주했는데, 악보를 좀 가져올껄 하는 후회가... 있는 줄 몰랐다는 아쉬움...  

드럼도 마찬가지로 연주 가능하다! 

나중에 악보 가져와서 가족 동반 공연 같은 거 하면 진짜 재미 있을 듯... 조카 바이올린 들고 오라고 해야지... 


카페 안에서 조식도 먹을 수 있다. 신선한 과일과 샐러드, 햄과 치즈, 토스트, 시리얼 등 드시고 싶은 걸 골라 드시면 된다고. 

생각보다 메뉴가 좋아서 감동요. 호텔조식 좋아하는 터라 이런거 참 좋다... ㅋ_ㅋ 

아침밥 준비할 필요도 없어서 좋다는 엄마의 말씀! 


토스트랑 치즈, 햄이랑 토마토 잔뜩 가져와서 먹었다.  

맛있게 먹고 당구 한판도 치고...  ^ㅁ^ 

그럼. 오늘도 신나게 놀아보자!!




하늘향기 풀빌라펜션에서 제일 재밌었던 것은 여기다. 

사계절 썰매장!! 두둥두둥...  

나이드신 어른들도 너무 좋아하는? 조카는 몇번을 타던지... 진짜 재밌다!! 강추!!


타는 법은 아주 간단!! 

튜브를 먼저 선택하고!


올라가서 튜브에 앉고, 혼자타거나 조카를 앉고 타거나... 

너무 재밌어서 몇번이나 다시 탔다.  

사장님이 어린아이들은 안고 타야 한다고.. 우린 그래도 좀 다큰 어른들이니까...  


분위기, 인테리어, 놀거리, 볼거리 모두 중요하다면 풀빌라펜션 추천한다.  

가족끼리 가서 재미있었다.  조카가 나의 노고를 알아주길~~~

잠시 옆집가서 놀다 온거 같은데 놀이동산 다녀온 느낌이란? 좋다. 


홈페이지에 설명이  그럴 듯한 펜션이다! 

http://www.skyaroma.net 

하늘향기펜션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사기막길 2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