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_All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 크리에이터 대상 원 밀리언 오디션 성료

by HyggePost Writer 2018. 7. 27.
반응형

2천 여명의 참가자와 4천 3백개 이상의 영상이 제작되는 등 유저들의 큰 호응 얻어

연기, 패션/뷰티, 퍼포먼스 등 3 가지 카테고리에서 각각 1 명씩 우승자 선정

우승자에게는 서울 시내 대형 스크린에 오디션 영상을 노출할 수 있는 기회 부여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은 ‘틱톡으로 인생역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한국에서 처음 진행한 ‘원 밀리언 오디션(1 Million Audition)을 성료 했다고 밝혔다. 


틱톡을 사용하는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원 밀리언 오디션은 유저들이 개성과 재능을 자유롭게 발현하고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한 참가자들이 유명 크리에이터의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오디션은 약 2천여명이 참가해 총 4,329개의 영상을 제작했으며, 140만 개의 좋아요와 3만 8천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틱톡은 연기, 패션/뷰티, 퍼포먼스 등 3 가지 카테고리로 두 번의 라운드에 걸쳐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카테고리 별로 1명씩 총 3 명의 우승자를 선정했다. 오디션 우승자들은 틱톡 유명 크리에이터로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대형 LED 스크린에 자신의 틱톡 영상을 선보일 수 있게 된다. 오디션의 각 카테고리 별 우승자는 아래와 같다.


연기: Jeff Raines - http://vt.tiktok.com/YGaBx/

패션/뷰티: 홍인표 - http://vt.tiktok.com/Yp3Wj/

퍼포먼스: 손아몽 - http://vt.tiktok.com/YsCY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