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내맘대로 순위8! 장원영 안유진 이가은 김민주 시타오미우 김도아 박해윤 장규리

News_All

by Splendid Writer 2018. 7. 28. 02:42

본문

반응형

'프로듀스 48'을 보면서 내가 좋아하는 소녀가 뽑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게 된다. 오늘도 그랬고... 

다음 주에 순위 발표로 30명을 다시 뽑는 프로듀스 48이다. 누가 될지 궁금해서 그냥 내맘 속의 순위 8명을 뽑는다. 누가 뭐랄 것이냐~ 내가 좋아하는 소녀 8명인데... ㅎㅎㅎ 



장원영, 안유진, 이가은, 김민주, 시타오 미우, 김도아, 박해윤, 장규리 이렇게!

그냥 내가 좋아하는 소녀들 모음이다! 뭐라고 댓글 다시지 말길... ㅋㅋ 그냥 프로그램 보고 좋았던 소녀들 올리는 거니... 이시안, 무라세 사에, 권은비 강혜원, 미야와키 사쿠라, 김나영, 윤해솔, 타케우치 미우 등도 좋은데 이번 공연에서는 히히... 순위에 못들어도 그냥 계속 좋아하려고 하는 거라 올려둔다. 그냥 보려고...  

장원영, 안유진, 이가은, 김민주, 시타오 미우, 김도아, 박해윤, 장규리 이렇게!!! 내 맘대로~~~ 나의 소녀 8명이다.. ^^: 


자세한 사진과 영상은 아래 링크..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391060&memberNo=197249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