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포찜닭' 대학로 맛집: 퓨전찜닭, 찜닭, 대포알밥, 생맥주, 간장 찜닭, 통오징어튀김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3. 10:33

본문

반응형

간만에 친구들이랑 혜화역에서 약속을 잡았던 날!

오랜만에 서울 구경도 좀 하고 실컷 수다 좀 떨려고 모였다>_<

일단 다들 밥을 안먹고 온 지라 식사부터 하려고

혜화역에서 가까운 식당인 혜화 맛집 대포찜닭을 방문했다~



안에 사람들이 꽤 있었던  대포찜닭!

일단 자리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앉아서 착석~


해시태그를 걸어서 sns에 올리면

인당 1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

페북 좋아요도 누르면 탄산음료도 무료로 주신다고 하셨다>_<


반찬은 셀프바에서 셀프로 떠오기!

셀프바에는 밥이랑 기본 반찬들이 있었다.





주문하기 쉬운 메뉴판~~

기본 찜닭에 업그레이드까지 할 수 있는 혜화 맛집 대포찜닭

우리는 기본 찜닭에 치즈랑 통오징어튀김까지 추가했다~


귀여운 닭 모양 인형

누르면 소리까지 난다 ㅋㅋㅋㅋㅋ

음식 나오기 전까지 심심해서 다들 인형을 계속 가지고 놀았다 ㅋㅋㅋ


순서대로 김치, 콘샐러드, 치킨무

셀프바에 있었던 반찬들이고 우리가 먹고 싶은 만큼 떠왔다~


일단 먼저 주문한 매콤한 찜닭!

양이 좀 모자랄 것 같아서 중간에 다른 찜닭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이걸 먼저 주문해서 그런지 이게 먼저 나왔다.




이걸 보시라!

토치로 살짝 그을린 것 같은 치즈!

이렇게 불로 살짝 그을리면 치즈의 풍미도 살고 음식의 풍미도 같이 산다!



바삭바삭한 통오징어튀김

다들 집어먹기 편하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다.


튀김옷이 진짜 바삭바삭했던 통오징어튀김

양념에 찍어 먹어도 진짜 괜찮았다~

찰떡 궁합인듯!!





순살이 먹기 편하니까 순살로 주문했는데

괜찮았던 것 같다.

닭고기도 야들야들하고 양념도 잘 배어들어서~


김치랑도 같이 싸서 먹기!

이렇게 먹으니까 반찬도 금방 동이 났었다 ㅋㅋㅋㅋ


당면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다.

금방이라도 불을세라 후딱 먹기 ㅋㅋㅋㅋㅋ


이건 아까 뒤늦게 주문한 간장찜닭이다

이건 안매운맛!

이것저것 추가로 시키지는 않았고 딱 기본적인 간장찜닭이다




간장 양념이 진짜 맛있다!

간장 찜닭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


그도 그럴게 요즘은 다들 매콤한 찜닭만 찾아서 먹어서

간장찜닭을 먹을 일이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다 ㅋㅋㅋㅋ


여기에 들어있는 당면도 굿굿!

뭔가 더 윤기가 흐르는 듯 하다 ㅋㅋㅋ

쫄깃하고 탱탱한 당면이다.


떡도 쫄깃해서 맛있다~

찜닭에 들어간 떡은 누구나 다 먹고 싶어하는지라 ㅋㅋㅋㅋ

약간 눈치싸움하면서 자기꺼 엄청 챙겨먹은듯 ㅋㅋㅋ





뒤늦게 올리는 생맥주 사진 ㅋㅋㅋㅋ

친구들이랑 가볍게 낮술 하려고 같이 주문했었다! 나만 제외지만... 

진짜 엄청 차가워서 정말 꿀떡꿀떡 넘어간다고... 생맥은 사랑♥이라고.. 

난 사이다~




밥으로 마무리 하려고 메뉴판에 있는 대포알밥을 주문했다.

이거 나오자마자 우리 모두 엄청 웃었는데 ㅋㅋㅋㅋㅋ

그 이유는 바로 이 비주얼.....ㅋㅋㅋㅋ

위에 초까지 꽂혀있으니 진짜 대포같다고 다들 웃었다 ㅋㅋㅋㅋ


이렇게 남은 양념에다가 비벼서 먹으면 완성!

처음에는 양이 작아보였는데

막상 이렇게 비비니까 양이 꽤 됐었다.


단체로 혜화 왔을 때 식사할 곳이 마땅치 않은데

찜닭은 역시 단체로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한번에 해결 가능해서 좋은 것 같다 ㅋㅋㅋ

혜화 맛집 대포찜닭 강추강추!






혜화 맛집 대포찜닭

서울 종로구 동숭길 101 3층

02-742-666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