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빈한우' 고양시 맛집: 소고기 1++, 한우, 정육점 맛집, 육회비빔밥, 된장찌개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8. 01:15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소고기나 먹을까해서 일산으로 고고~~ 고양시 맛집 다빈한우에 갔다. 

다빈한우는 1++등급 한우를 타 고깃집보다 저렴하게 즐길수가 있다. 

이왕에 먹는 소고기 한우로다가 1++등급으로 먹어줘야지... 


여기가 바로 고양시 맛집 다빈한우.

위치는 고양 이케아에서 엄청 가깝다~ 

네비게이션에도 나오니 길 해멜 걱정은 전~~혀 없다 ㅎㅎ


다빈한우는 일반 고깃집이 아니라 정육식당이다. 

정육식당의 장점은 원하는 부위나 먹고싶은 부위 다양하게 여러가지의 부위를 먹어볼수가 있다는 거. 

또 정육식당답게 한우부터 국내산 암퇘지까지 정육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각종 국거리부터 불고기 등 정육점보다 질 좋은 고기를 구입할 수가 있다. 

점식특선으로는 한우국밥이나 한우곰탕도 판매하고 있으니 다음에와서 한번 먹어봐야지. 


다빈한우의 주차장!

주차장이 좁고 복잡하면 괜시리 짜증부터 나는데,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주차하기가 아주 편했다.

탁트인 주차장이니 주차 못해도 주차하기 완전 편하다.


주차장도 넓고 주변에는 텃밭이나 꽃들도 꽤 보였다. 

이 텃밭에서는 직접 쌈채소들을 키우셔서 직접 사용한다고. 

직접 가꾸셔서 나오는 채소들이니 말 안해도 싱싱하겠다 싶었다. 

드디어 내부에 입성!

정육식당답게 정육점이 떡~하니 보였고... 

진열장안에는 뱃속을 채워줄 고기들이 엄청나게 많았다. 

벌써부터 배에서 꼬르륵 소리나는게 빨리 고기를 골라야겠다. 


고기를 고르다가 뭔가 진열이 되있길래 봤는데 

직접 재배하는 고사리, 벌꿀 등도 판매하고 있었고... 


고기를 고르다 눈에 띄는 문구 발견!

문구를 보아하니 사장님이 다빈한우의 고기에 대한 자신감이 엄청 있으신거 같았다. 

사장님께선 무려 37년 축산업에 종사하셨다고하니 더욱 믿을만 한 정보... 

직접 발골이나 정형까지 하신다고 하니 엄청난... 포스 ㅎㅎ


짜잔~~ 나란히 진열되있는 한우들..ㅠㅠ

소고기의 등급에는 여러가지의 등급들이 있다. 

다빈한우의 고기들은 그중에서도 최고 등급인 1++등급의 한우들로 엄선!

당연히 맛은 보장할 듯하다.

정육점에서 고기도 골랐으니 자리 좋은곳으로 착석하면 된다. 

다빈한우는 1층뿐만 아니라 2층도 있어서 각종 회식이나 가족모임에 아주 좋은 장소. 

개인적으로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혼잡한 고깃집보다는 이렇게 쾌적한곳에서

밥을 먹는걸 좋아하는데 식당도 아주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고 아주 좋았다. 


1++등급의 한우는 물론

각종 식사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한우들이 들어간 우족탕이나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등 다양한 메뉴들도 많았고... 

고기 먹고나서 빼먹을 수 없는 냉면이나 된장찌개도 당~연히 있었다. 


깔끔하게 차려진 한상!! 

직접 가꾸신 쌈채소들과 빠져서는 안될 김치!

정갈하고 깔끔하게 한상이 차려졌다.


고기를 맛있게 구워줄 숯불도 들어와주고~~

역시 모든 고기는 일반 가스불보다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맛이 더 좋다. 

고기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1++등급 한우 꽃등심 등장!

역시 최고등급의 한우라 그런지 고기의 자태가 아주..번쩍번쩍..

마블링이 아주 환상적인게 괜시리 군침만 꿀꺽...


조형물로 만든 고기도 아니고 어쩜 고기가 이렇게 이쁘게 생길수 있는지

가까이서 한번 찍었다ㅎㅎ

역시 1++한우는 1++한우인듯... .


고기에 마치 눈이 내린거 같았다ㅎㅎ

구워서 먹지 않아도 뭔가 살살 녹을것만 같은 비쥬얼..

먹기 아까울정도?ㅎㅎ 그래도 먹으러 왔으니 빨리 먹어줘야한다고~~ 


달궈진 불판위에 고기 올려주고~~ 

다빈한우의 고기들을 오래구워도 전~~~혀 질기지가 않다고 한다. 

일반적인 소고기들은 오래구우면 질겨진다거나 하는데

다빈한우의 고기들은 그런 걱정은 노노노!!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아주 잘 익은 한우들

역시 소고기의 장점이라하면 돼지고기보다 굽기가 편하다는거??

익는 속도가 완전 다르고, 그만큼 맛을 빨리볼수 있다는게 장점!!


겉은 잘익어서 노릇노릇하고 속은 육즙 때문에 촉촉한게 입안에서 살살 녹을것만 같다. 기대..


고기굽는 소리가 아주 환상적이다??

돼지고기와는 다르게 기름도 튀지않고

조용하게 익는게 입맛이 없어도 다시 입맛이 생길 그런 소리... 

잘 익은 고기 한점 집어서..냠냠~~

소금 찍지 않고 그냥 먹어봤는데 역시 소고기 하면 육즙... 아....

고소하고 담백한게 일반적으로 먹는 한우들과는 역시 달랐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소금에도 콕 찍어서 한입~~ 

여태 살면서 먹어본 고기들중에 제일로 맛있는거 같다..ㅠㅠ

또 언제 1++한우를 먹어볼까? 입속이 행복해지니 절로 웃음이..ㅎㅎ

서울에서는 어림없는 소고기 1++한우....


싱싱한 쌍추 그리고 깻잎과도 한입!!

그냥 소금에 찍어서 먹어도 맛이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깻잎과 한우 먹는 걸 좋아한다.  ㅎㅎ

깻잎의 향이 소고기맛을 더 감칠맛나게 해준달까..??

각종 채소들을 직접 재배해서 그런지 깻잎향도 예술... 

여튼 맛있었다 맛있다...또 오고싶어 지는 맛이다 ㅎㅎ

입맛없다는 것이 무색할 만큼 소고기를 먹고

마무리는 대망의 육회비빔밥!! 정육식당이라 육회의 신선함은 다른 육회집과는 비교하면 안된다고... 

거기다가 직접 가꾸시는 채소들도 듬뿍~~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조그마한 뚝배기에 야무지게 들어갈건 다 들어갔다. 

두부에서부터 각종 채소들까지 ㅎㅎ

육회비빔밥 한입 된장찌개 한입 먹을 생각하니 행복 그 자체..


고추장 솔솔 뿌려주니 비쥬얼이 또 환상..

비빔밥을 좋아한다면 회덮밥이나 육회비빔밥은 기본 좋아하는 메뉴다. 

입맛없을때는 육회비빔밥이 입맛 돋궈 주는데는 제격이다. 


군데군데 안비벼진곳 없도록 슥슥 잘비벼준뒤에 한 숟가락 ~~

참기름 냄새가 솔솔 나는게 안먹어보시곤 못배길꺼라고~~~ 음.. 침나온다. 

다 먹고 가는길에 집에가서 먹을 소고기도 여러팩 구입했다. 

식당에서 직접 먹는거만 못하겠지만 입맛없는 이들을 살려준 소고기!! 

집에서 먹을 고기도 구입으로 당분간 입맛이 너무 돌겠다. ㅎㅎ ㅎㅎ


이제 입추를 지났으니 추석이 오겠지? ㅋㅋ 너무 빠른 선물 얘긴가.?? ㅋ

그냥 귀한 분들에게 소고기 선물 세트 어떤가 해서 말해봤다. 

고양시 맛집 다빈한우 선물세트 추천. 

1++등급 한우가 정말 좋을 듯... 돈 많이 벌어서 꼭 선물하는 걸로!!! 

상호명: 다빈한우

주소: 경기도 고양시 도내로 184-1 다빈한우

전화번호: 031-974-928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