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시미' 신천 맛집: 회셋트, 한상 거하게 먹어볼까?! 가심비 좋은 맛집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14. 17:39

본문

반응형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7월이었던 것 같은데 어느새 8월 초도 이렇게 지나가고 있다ㅋㅋㅋㅋ 

그래도 쉬는 날이 있는 주는 그나마 좋다. 

그런 날에는 저녁에 나들이 겸 맛있는 거 먹으러 가줘야 한다. 

그래서 지난 주 신천 맛집에서 맛있는 거 먹었다. 

친구 생일 겸사겸사. 같이 축하도 할겸 오랜만에 불토를 즐겼다. 

마침 이 근처에 되게 유명한 곳이 있다길래 가서 먹었었는데, 

엄청 저렴한 가격에 배가 터지도록 먹고 왔다ㅋㅋㅋㅋ가성비가 최고였던 곳...dd!! 

다 먹고 나왔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근처에 있는 잠실 한강공원까지~ㅎㅎ 

소화도 시킬겸 친구와 산책하며서 걸었었는데 날이 어두워지니까 엄청 분위기 있어서 

그냥 돌아왔다. ㅋㅋㅋ ㅠㅠ


우리가 갔던 신천 맛집은 '사시미'! 

이름에서 알수 있겠지만 해산물을 파는 가게ㅋㅋㅋㅋ 

잠실내역 4번 출구에서 3분거리에 있는 한신포차 옆에 위치해있다.

그래도 생일인데 기왕 먹어주는 거 제대로 먹어줘야 하지 않겠냐며?ㅎㅎ 

우리 모두 회를 너무 좋아해서 여기서 회 한상 거하게 먹기로 했다 :)


가게 앞에 있던 수조관~ 

무슨 아쿠아리움 온줄... 

음식을 주문하면 여기서 바로 잡아 손질해서 준다~ 

아무래도 여름이라 날이 더워서 해산물 먹기가 사실 조금 꺼려졌지만ㅠㅠ 

이 곳은 바로 잡아 요리해 주시니 그럴 걱정이 없어서 안심하고 먹었다!!


뻐끔뻐끔 살아있는 물고기들ㅎㅎ 

이렇게 다시봐도 수조관이 아니라 무슨 아쿠아리움에서 찍은 것 같지만ㅋㅋㅋㅋ수조관이다..ㅎ


수조관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관리해놔서 그런지 

물고기들이 다 신선해 보였다! 

물도 깨끗하고 수조관도 깨끗했던 것 같아서 청결면에서도 100프로 만족..!!


특히 가게 사시미를 신천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이 메뉴~ 

인기가 무척 많아서 입간판까지 있는 메뉴ㅋㅋㅋㅋ 

한 상에 39000원이라는 메뉴인데, 엄~청 푸짐하게 나온다. 곧 보게될~


해산물이 총 6가지가 나오는 메뉴, 그 해산물도 원하는 걸로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음식들중에서 골라 주문하시면 된다 :)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어찌나 눈이 돌아가던지ㅋㅋㅋㅋ친구랑 진짜 오래 고민했다. 

(그러다 결국 추가주문을 시켰던..^^..)



가게 들어가기 전에 보였던 문구~ 

술먹고 난 뒤에 계산을 안하고 가는 손님분들이 많나???ㅋㅋㅋㅋ 

아무리 취했어도 계산은 하고 가는 사람이 되는 걸로~ ㅋㅋ..


가게 사시미의 메뉴판~ 

회세트를 시켰는데 메뉴가 이 만큼이나 있어서 진짜 고르기 힘들었다. 

광어회를 시키고 산낙지와 생연어회, 그리고 우럭매운탕을 골랐다.

그리고 나서 날이 무척 덥길래 물회까지 추가로 주문~

이날 배가 너무 고팠던 지라ㅠㅠ 혹시나 배가 차지 않을까봐 칠리새우까지 주문~

식사와 후식?식사 까지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엄청 많이 시켰다ㅋㅋㅋㅋ

우리의 메뉴들이 다 나왔다. 두둥~ 

우와...진짜 사진으로 봐도 놀라운 비주얼 ㅋㅋㅋㅋ 실제로 저희가 봤을 때는 더 좋았다~ 

놀라움 보다 좋음?!!

이 많은 메뉴들을 기본 39000원에 맛볼 수 있다니..!

(물론 저흰 여기에 몇가지 메뉴를 더 추가했지만ㅎㅎ) 

진짜 가성비 훌륭!!!!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서 한입 할때마다 어찌나 시원하던지ㅠㅠㅠ 

새콤달콤하면서도 회도 엄청 두꺼워서 씹는 맛까지 정말 최고였다.  

여름에 오시는 분들은 가게 사시미에서 이 물회 한번 먹어보길 추천!  :)


산낙지도 같이 나오는데 막 요리해 나와 그런지 엄청 싱싱했다~ 

생각해보니 꿈틀꿈틀 거리는 모습 영상으로 찍을 걸ㅠㅠ 아쉽... 

친구가 술안주로 정말 최고라며~


콘치즈는 샐러드와 콘치즈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거였는데, 우린 콘치즈를 선택! 

둘다 치즈를 너무 사랑하는 덕후라서ㅋㅋㅋ고민 안하고 무조건 콘치즈로..!! 

옥수수콘과 치즈가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쏙~ :)


이건 칠리새우~ 횟집에 가서 튀김류를 시켜먹어본 게 처음이었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다..!! 소스가 맵지않고 새콤달콤한 맛이고~ 

칠리라 그래서 매콤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다ㅋㅋㅋㅋ


덕분에 부담없이 먹기에 좋았다! 

거기다 새우가 워낙 통통해서 튀김 자체가 이 정도로 두툼하고 컸다. 보이시나~ㅎㅎ

가게 사시미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회중 하나인 생연어회! 

이 곳을 신천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거. 

요 언어가 진짜 부드럽고 신선해서 좋았다ㅠㅠ 숙성연어가 아닌 생 연어라 그런지 

확실히 식감이 더 부드러웠다. ㅎㅎ 숙성연어는 조금 더 단단한 느낌이 있다. 아는 분들만 아는. ㅎ


연어 자체도 얇지 않고 두툼해서 친구랑 저랑 둘다 되게 놀랐다! 

39000원에 나오는 메뉴라기엔 퀄리티가 엄청 좋았다. 


생연어회를 시키면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 찍어 먹으면 된다 :) 

보통 연어회 같은 경우에는 많이 먹으면 느끼한 맛이 나는 곳이 있다~ 

그런데 사시미에서 먹었던 연어는 느끼하지도 않아서 계속 들어갔던 것 같다

새로운 느낌으로~ 


적당히 붙어있는 지방 덕분에 느끼하지는 않으면서 엄청 부드러워서  

친구랑 저랑 진짜 좋아라 먹었다 ㅠㅠㅠㅠ 

이러니 신천 맛집으로 추천을 안할 수가 있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었던 광어회~ 

확실히 횟집이라 그런지 회종류는 모두 다 신선했다! 

오래된 회들은 식감이 쫀득하지가 않은데 요 광어회는 씹을 때마다 쫀득한 찰기가 느껴졌다~

수족관의 힘이겠지. ㅋㅋ


보이시나? 저 두께?ㅎㅎ 

저렴한 가격이라 회가 엄청 얇게 나올 줄 알았는데  

광어회도 정말 두툼하게 나왔다~~

진짜 식감이 제대로.


문어숙회도 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 

쫄깃쫄깃한게 안주로 잘 어울렸던 것 같다 :)


관자도 먹어주고. ㅎㅎ


마지막으로 먹었던 우럭매운탕이다. 

회와 함께 소주를 먹으면서 매운탕이 빠지면 섭섭하다고?ㅎㅎ 

사이다랑도 서운하다. ㅋ

그래서 매운탕까지 같이 시켰었는데.. 

아니 무슨 저렇게 큰 생선 한마리가 통째로..ㅋㅋㅋㅋㅋ 


매운탕이라길래 회를 뜨고 남은 거나 아니면 작은 생선이 들어갈 줄 알았는데 

엄청 큰 우럭이 들어있어서 진짜 놀랐다ㅋㅋㅋㅋ이렇게 장사하셔서 남는 게 있으실지 의문..ㅠㅠ 

맛집으로 추천할만하다.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칼칼한데다가 채소도 많이 들어있어서 개운하게 먹기 좋았다. 


회를 먹으러 가서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나오긴 처음. 서울에서~ ㅋㅋㅋㅋ 

39000원에 어디서 이렇게 먹어볼까나 ㅠㅠㅠ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을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신천맛집 '사시미' 추천한다. 

조만간 다시 가야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

서울 송파구 잠실동191-7 1층 

전화번호: 02-412-0840  

영업시간: 오후 3시부터 ~ 오전 4시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