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반스테이크 앤 펍' 이태원 맛집: 가성비 최고! 스테이크, 파스타, 분위기 맛집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22. 17:14

본문

반응형

친구랑 휴가 때 잠시 남산에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이태원에 들러서 구경도 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었다. 

저녁으로 뭘 먹을까 했는데 친구가 자기가 알아둔 곳이 있다며 

믿고 따라오라고ㅎㅎ 

평일이라서 날이 좋아서 사람이 많지 않을거라고... 

과연 어디로 갈까 했는데 분위기와 맛 최고. 

고기고기~~~ 스테이크~~



저녁 먹은 곳은 어반스테이크&펍이다!ㅎㅎ 

스테이크와 파스타등 다양한 요리들로 식사를 할 수 도있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 술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간단하게 한잔 하기도 좋은 곳이다. 

데이트 하기 딱인곳. ㅎ


어반스테이크 입구에는 왕!! 왕스테이크라는 문구가 씌여져있었다. 

맘에 드는 문구!!!! 

스테이크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왕스테이크였다ㅎㅎ 

그만큼 크기도 큼지막하게 나오고 양이 푸짐해서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와인 진열대에 다양한 와인들도 있고 

3층에 올라가니까 테이블의 분위기가 넘 좋았다. 

루프탑 느낌인데 천장이 막혀있어서 

햇빛도 덜 받고 비와도 넘 좋을거 같은 곳 분위기 합격!><


메뉴 주문하고,

모히또 주문했다. 친구가 먹고 싶다며 주문... 

한잔 가득 양도 푸짐하게 나온다ㅎㅎ 

라임+민트+탄산의 조합이 딱 알맞아서 시원한 느낌!! 

민트 엄청 넣어줘서 친구가 완전 신나했다.



첫 번째 메뉴는 '아마트리치아나'라는 토마토 파스타. 

양이 엄청 푸짐하게 나왔따~ 

올리브오일과 마늘향이 진하게 나면서 

칠리페퍼가 들어가서 매콤한 파스타였다.ㅎㅎ


파스타면의 익힘 정도도 딱!좋아서 맛있었다. 

토마토와 칠리페퍼가 들어가 있어서 

맛이 진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나서 좋았다~ 

소스가듬-뿍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간이 딱 맞았다.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어반스테이크의 메뉴들은 

사이드로 나오는 재료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좋다!! 

파스타도 베이컨, 올리브, 브로콜리 등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풍부하고 맛도 좋았다~



어반스테이크에서 꼭! 먹어줘야한다는 스테이크!! 두둥~

마늘소스가 올라가 있는 왕갈릭 어반 스페셜 스테이크로 주문! 

엄청 큼지막한 스테이크와 함께 채소, 과일 등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다양하게 나왔다.


해쉬브라운, 파프리카, 브로콜리, 샐러드, 버섯, 파인애플 등 다양하게 나온다~ 

스테이크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식감도 맛도 잘어울렸다!! 

같이 나오는 치커리(?)는 아삭아삭해서 스테이크랑 특히 잘 어울렸다.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어반스테이크는 

육질이 좋은 게 식감에 그대로 느껴졌다!! 

질김 없이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그리고 왕갈릭스테이크는 갈릭소스가 스테이크위에 올려져있어서 

그냥 먹어도 넘 맛있었다.


어반왕스테이크는 가성비 갑이여서

둘이서 먹어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모든 음식의 양이 엄청 푸짐하다. 

파스타, 스테이크, 브리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둘이서 배가 터지는 줄. ㅎㅎ


그래도 음식이 정성스럽고 맛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먹게되고!!:) 

스테이크도 배부르다 배부르다해도 먹다보니 다 먹었다.

마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게 먹기 좋고,

고기는 남기는 거 아니다!! ㅎ



어둑어둑해지면서 어반스테이크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친구는 다시 맥주 한잔 추가. 

안주로 먹겠다고 등심불고기 브리또를 추가로 주문!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맥주 한잔하기 딱 좋은 분위기라나...


등심불고기 브리또는 안에 내용물이 엄청 꽉!차있다. 

등심불고기와 야채, 치즈가 들어있는데 한 입만 먹어도 맛이 풍부하게 입안에서 퍼진다. 

진짜 브리또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메뉴일 듯. 

그걸 안주로 먹었으니... ㅎ


브리또와 함께 소스가 나오는데 샤워크림소스가 브리또랑 잘 어울렸다. 

내가 좋아하는 샤워크림소스.. 

완전 신나게 찍어 먹었다.



해가 점점 지면서 조명 때문에 분위기가 넘 좋았다!! 

평일이라서 사람 없는 쪽도 있어서 사진...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어반스테이크'는 식사부터 간단하게 술 한잔하기 좋은 곳이다. 

음식들도 푸짐하고 다 맛있으니... 

멋진 모임장소도 좋을 듯. 

지인들과 다시 가봐야지. 

이태원에서 분위기도 맛도 좋은 곳 어반스테이크다. !!!


어반스테이크 앤 펍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19길 6-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