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성불고기' 공주 맛집 : 백종원3대천왕, 생불고기, 육회, 냉면,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3. 16:03

본문

반응형


주말에 친구랑 공주 내려가서 공주산성도 구경하고

맛있는 거 먹고 왔다~

불고기 먹으러 간 건데 엄청나게 맛있었다. 


공주 명성불고기에 갔는데

진짜 맛집을 찾았다!!


여기가 공주에서 유명한 명성불고기이다.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던 곳이기도 한 곳이다. 

공주에서는 정말 유명한 집이라고 들었던 곳이다. 



불고기랑 육회 같이 주문했다!~

같이 주문해서 먹는 분들이 많았다 +_+

이렇게 반찬도 같이 나와서 완전 푸짐해 보였다. 



맛있는 반찬들도 꽤 많이 나온다. 

진짜 다양하게 나오니까 하나씩 맛보는 것도 좋고, 

음식을 맛있게 잘하는 것 같다. 




이게 저희가 시킨 공주 맛집의 생불고기다. 

진짜 나오자마자 친구랑 같이 

짧은 환호성을 질렀다. 멋진 음식이다. 

불고기 비주얼이 너무 좋았다. 사진 찍기 딱이다. 


불고기 위에 얹어진 버섯과 부추가 

엄청 수북하게 나온다~ 

거기다 양파랑 당면도 같이 들어가 있다. 



부추랑 같이 먹어주면 진심 핵 꿀맛이다!!

불고기가 부추랑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몰랐다. 

거기다 불고기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먹기 딱 좋았다. 



팽이버섯이랑 당면도 같이 곁들여서 

먹어주면 정말 맛있다~ 

불고기 말고도 버섯, 당면에도 간이 딱 베었다. 



그리고 불고기 말고도 공주 맛집 명성불고기는

육회도 정말 맛이 괜찮았다~

식감이 정말 좋다! 



육회 고기가 진짜 신선한 게 눈에 보인다. 

노른자도 얹어져 있고~ 

고소한 깨도 솔솔 뿌려져 있는!!



먹어보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진짜 육회가 씹으면 씹을수록 

진한 육향이 느껴진다~




친구랑 다 먹고나서 후식으로 

냉면 주문하자고 해서 비냉으로 겟겟!!

냉면 위에 올라간 양념이 정말 맛깔스러웠다. 



맛있게 비벼준 뒤에 먹어보는데 

정말 양념 맛이 좋다....ㅠㅠ 

매콤새콤한 게 

시원한 육수와 함께 먹어주면 정말 끝내주는 맛이다!!

공주 시청에서도 선정된 집이라서 

친구랑 갔다오길 잘한 것 같다~ 

간만에 나들이에 성과가 좋다...


불고기는 역시 공주 맛집 명성불고기!!:-)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산성동 133-4

전화번호 : 041-855-308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