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 신도림 맛집: 돈코츠라멘, 돈카츠, 가라아게, 냉라멘, 콜라, 사이다, 차슈, 반숙란

TheReview

by Splendid Writer 2018. 8. 3. 16:05

본문

반응형

친구와 종종 가는 곳이 신도림 디큐브시티다. 디큐브시티는 쇼핑하러 자주 가는 곳이다. >< 요즘 같이 날씨가 너무 더운 날은 실내에서 노는 것이 제일 좋은 시즌이다. 그런면에서 디큐브시티 강추..ㅎㅎ



미스트는 디큐브시티내에 있는 수제라멘집이다. 점심을 먹기 위해 간 곳ㅎㅎ 둘다 라멘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가는 단골집이다!! 매장도 깔끔하게 잘되어있고 수제로 라멘을 만들기 때문에 맛이 깔끔해서 한번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집이다.


수제라멘 전문점 미스트는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제면사가 직접 제면하는 면이 나오기 때문에 라멘의 면이 엄청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럽다. 육수도 20시간 정성껏 끓인거라서 국물이 진국이고~ ><



원래 라멘이랑 돈부리를 먹는데 이날은 1인세트(돈코츠라멘+가라아게)랑 계절메뉴인 냉라멘을 주문해서 먹었다. 미스트의 모든메뉴는 거의 먹어봤는데 메뉴는 실패한적없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다. 요리 잘하시는 듯. 



먼저 1인세트가 나왔고 >< 메뉴이름은 1인세트인데 둘이서 먹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푸짐하게 나온다. 음식들의 조화가 잘 맞아서 같이 먹기좋기도 하고,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김치가 나온다. 



더워서 얼음이 들어간 콜라 주문해서 마셨다. 친구랑 탄산은 잘 안먹는데, 여기서는 먹을 때가 종종있다. >< 미스트는 식기류나 음식들이 다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다! 위생에 많이 신경쓰시는 음식점이 난 좋다~



이것이 신도림 맛집 미스트의 돈코츠라멘이다 >< 미스트에 오면 필수적으로 먹어줘야하는 메뉴중에 하나! 토핑도 차슈,반숙란등 다양하게 올려져있고 사골육수로 만든 국물이여서 먹고 나면 든든하다ㅎㅎ

차슈는 엄청 고소해서 라멘이랑 같이 먹으면 넘 맛있고!!



역시 면은 직접 제면하는 수제생면이여서 식감이 엄청 쫄깃하고 부드럽다.

일반 라멘의 면보다 조금?더 도톰해서 씹는맛도 좋다 >< 매장에서 직접 만들다보니 믿고먹을수도있고 맛이 훨씬 더 깔끔하다ㅎㅎ



돈코츠라멘은 국물이 진짜 진국이여서 면을 그냥 먹는것보다 국물이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다. 정성스럽게 육수를 우려낸게 맛에서 면에서도 그게 그대로 느껴진다. 국물이 진한데 느끼하지않고 고소함이 일품이다. 



차슈, 반숙란등 같이 곁들여먹을 수 있는 토핑들이 식감도 잘 살려주고 맛을 더 풍부하게 해줘서 맛있다. >< 차슈는 두툼한데 느끼하지않고 고소해서 면이랑 같이 곁들여먹으면 맛있고~ 미스트 돈코츠라멘은 라멘인데도 먹고 나면 든든하다. 



다음은 돈코츠라멘과 같이나오는 가라아게! 가라아게는 순살치킨인데 샐러드가 함께 나와서 같이 곁들여먹기 좋다!! 뿌려져서 나오는 소스는 달달해서 가라아게랑 잘 어울린다ㅎㅎ 비주얼만으로도 가라아게의 바삭함이 느껴진다!



샐러드도 신선하게 나와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맛있다 >< 특히 가라아게랑 궁합이 잘 맞아서 같이먹기좋은 메뉴다. 가라아게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느끼함을 샐러드가 잘 잡아줘서 같이먹기좋다. 



가라아게는 순살치킨이다보니 먹기도 편하고 겉은 엄청 바삭바삭하고 살코기부분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풍부하다. 가라아게에 뿌려져나오는 달달한소스가 진짜 맛있다. 맥주랑 같이먹어도 맛있다고 친구가 그런다... 맥주안주로도 딱이라고. 


저희가 1인세트와 함께 추가로 주문한 신도림 맛집 미스트의 냉라멘이다. 시원한 국물과 함께 돈카츠, 쪽파, 당근, 양배추등 다양한 토핑이 올려져서 나왔다! 비주얼부터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 메뉴다. 사진찍기 좋은 메뉴. 가격대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다. 




토핑으로 나오는 돈카츠는 두께가 두툼해서 돈카츠만 먹어도 맛있다. 와사비가 같이 나오는데 와사비와의 궁합이 잘맞아서 육수에 풀어먹어도 돈카츠와 같이 먹어도 맛있었다. 의외의 조합이 넘 잘어울렸다는... 



냉라멘 역시 수제로 만드는 수제생면이여서 쫄깃쫄깃하다ㅎㅎ 시원하게 나오다보니 색다르게 먹을 수 있었다!! 면이 탱글탱글해서 각종 야채들이랑 같이 곁들여먹으면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다!!


냉라멘은 냉면과는 또 다른 매력이있는 음식ㅎㅎ 여름에 시원하게 한그릇먹으면 더위가 싹- 사라질만큼 맛도 깔끔하고 돈카츠랑 같이 먹는거여서 든든하게 먹기 좋았다 ><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서 나중에는 접시채들고 후루룩 마시기 까지ㅎㅎ



냉라멘은 계절메뉴다보니 이날 처음먹어봤는데 역시! 맛있었다. 더울 때는 역시 냉라멘...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더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다. 더 자주 오려나?

이날도 신도림 맛집 미스트에서 친구랑 든든하게 점심을 먹어서 기분 좋은 날이다.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2 5F

(신도림동 69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5F)

전화번호: 02-2210-954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